리뷰 후기

만성두드러기때문에 구입하게된 커클랜드 알러텍 구입 복용 후기

오페스 2020. 2. 14. 16:18
반응형

나의 두드러기는 몇년전부터 시작되었다. 

이사한 집 방에 곰팡이가 심하게 피어있었는데 

큰 문제가 생기겠냐하는 마음에 몇달지냈더니 

어느날 부터 두드러기가 시작되었다. 


피부과에 갔더니 항히스타민제를 복용해보자고 해서

알러탑정을 처방받았지만, 두드러기는 계속되었다.


피부과에서는 피검사를 통해 두드러기 원인검사를

할수있는 방법도 있으니 해보자고 해서

피검사도 해보았지만,

두드러기원인을 찾지는 못했다.



곰팡이방을 경험하기전에는 두드러기가 

생길것이라고는 생각도 못했었다.


피부과를 가면 진료비 3500원에 

항히스타민제 쎄잘 30정에 4000원정도들었다.


그런데 만성두드러기가 되면 특별한 치료방법은 없고

항히스타민제를 복용하면서 괜찮아지기를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고 했다.


몇년째 처방전을 받기 위해 시간을 내서 

병원에 가는 것도 귀찮고해서

성분도 비슷한 알러텍을 구입하기로 마음먹었다.



그렇게 수년간 항히스타민제를 복용해오다가

커클랜드 알러텍을 알게되어서 직구로

구입해보았다.



큐텐에서 28720원에 직구로 구입하였다.



365정으로 하루에 한개씩 복용하면

1년동안 사용가능하다.


유통기간은  2021년 5월까지이다.

이정도면 충분하다.



한 알을 하루에 먹지 않고 

4등분을 해서 한번 먹어보고

두드러기증상이 심하지않으면

더 복용하지 않고

심해지면 복용하는 상황이라

하루에 한알을 다 먹는 일은 없다.


주의사항

히드록시진이 함유된 항히스타민제에

알러지반응이 있으신분은 사용금지


②간이나 신장에 질병이 있으신분은 

의사와 상의후 복용하세요.


③수면제(진정제)를 복용하시고 있으신분은

의사와 상의후 복용하세요.



복용방법

①성인이거나 6세이상 아동은

하루에 한알(10mg)복용 가능하나

24시간이내 한알 초과하여 복용금지


②증상이 심각하지 않을 경우 

반알(5mg)을 복용하는 것이 

적절할수 있음


쎄잘 5mg


기존에 복용하던 쎄잘은 5mg이니

알러텍을 반으로 잘라서 복용해야

복용양이 똑같아집니다.


알러텍 성분:세티리진염산염

●쎄잘 성분:레보 세티리진염산염


레보세티리진염산염이 효과가 더 좋고 부작용이 좀 덜하다고 한다.  


만성두드러기를 겪고 

인터넷에 좋다고 하는

비타민제도 사보고 영양제도

사보았지만, 다 소용이 없었다.


두드러기를 먹어서 났는 병이

아니라, 지금의 의학으로는

항히스타민제로 증상을 억제하면서

저절로 낫기를 기다리는 수밖에

없다.


몇일 복용한 알러텍은 쎄잘보다는 조금

증상억제가 약한 느낌을 받았지만,

365알이 있으니 든든하다.


약떨어지면 병원가서 기다리고

약타오고 하는게

조금 그랬다.


의사선생님도 딱히 치료방법이 없으니

진료실에서 조금 멋적고 어색한 분위기도

싫었는데. 


앞으로도 알러텍을 구입해서 복용할 예정이다.


▼구매링크▼

[US$26.00][무료배송] c/커클랜드 알러텍 365정 Aller-Tec 10mg

WWW.QOO10.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