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대여 서비스

[대여상환완료]강원랜드 주식대여 체결되었네요.

오페스 2019. 1. 27. 14:18
반응형


개인적으로 강원랜드는 제가 좋아하는 주식입니다.

사람들의 욕망이 잘 녹아든 곳이라고나할까요.

주식시장처럼 항상 사람들이 모이는 곳.


도박장은

불황이면 돈없어서 가고,

호황이면 돈 넘쳐서 가는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뉴스기사를 보니 강도짓을 해서 훔친돈으로 강원랜드가서

날렸다고도 하네요.


배당금도 높게 주고 현금장사이니 크게 손실이 날 염려가 없는 종목이죠.


사행성규제때문에 정부의 입김이 강하게 작용하는 것이 최대 리스크이고요.


강원랜드 주봉 차트입니다.


일봉으로하면 화면이 너무 작게 보여서 부득이하게 주봉으로 올려봅니다.


맨위의 노란색선이 120일선인데, 전에도 120일선돌파에 실패하니 쭊 빠졌고

이번에도 120일선에 닿기만하면 돌파를 실패했네요.


아마 이번에도 돌파에 실패한다는 것을 노리고  주식대여를 하여 공매도 한것이 아닐까싶습니다.

과연 그 뜻대로 하락할지 한번 지켜봐야겠습니다.


강원랜드 종가는 32900원입니다.


<추가>



강원랜드 대여해간 주식을 바로 상환받았습니다. 빌려간지 이틀정도되었나싶습니다.

바로 되갚아버리네요. 


주봉에서 120일선을 종가가 돌파하자 손절한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상환받은 날 강원랜드의 종가는 33,050원입니다.


빌려간날 종가와 오늘의 종가가 큰 차이가 없으니 빌려간 주체도 큰 이익도 손실도

없었을 듯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