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대여 서비스

삼성생명 주식대여체결

오페스 2019. 1. 27. 14:09
반응형

생명보험 대장주 삼성생명에 대한 주식 대여가 체결되었습니다.

코스피 종목은 대여수수료가 현저하게 낮습니다. 연 0.1%이네요.


이정도면 최저수수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마도 빌려줄 물량이 많은 만큼 빌리는 수수료도 낮은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코스닥종목은 너무 변동성이 심하고 가치산정도 어렵고해서 되도록이면 

매수는 안하고 있습니다.


삼성생명의 종가는 90800원입니다.


이 가격보다 높아지면 빌린 사람은 손실을 보고 상환하게 되는 것이고요.

낮게 되면 공매도는 수익이 나는 것이고요.


저는 제가 매수한 종목이니 상승을 바라지만, 어떻게 될지는 시장만이 알겠지요.


동양생명,한화생명 사지말고 보험대장주 삼성생명을 매수할 걸 하는 생각만 드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