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분석

삼성증권 배당주로 등극했네요. 주당 1400원

오페스 2019. 1. 29. 22:27
반응형

삼성증권이 배당주로 변신하려는 걸까요?


주당 1400원!!!


시가 배당률은 4.3%고요.


아니면 작년 사고냈던 이미지를 벗고 주주들을 달래기 위한 일시적인 조치일까요?



현재 저는 삼성증권의 수익률이 23.46%로 다행히도 높은 편입니다.


삼성증권 유령증권 발행 사건이 터지고서부터 지켜봐서 27000원이 깨지길래

매수하였습니다.


삼성증권의 그 사건은 일시적인 것이고 삼성증권 자체는 문제가 없다고 생각했기때문입니다.


기업이 일시적으로 이런 스캔들이나 문제에 휘말려서 하락하는 주식을 저는 좋아합니다.

그러다가 투매나 많이 빠지는 느낌이 들면 매수하고요.


한화생명,동양생명 안사고 삼성증권샀다면 하는 후회도 드네요.


돌이켜봤자 소용없지만요. 이 모든게 저의 실력이 부족하기때문이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 매수가 대비해서 배당률을 따져보면 5.2%정도됩니다.


꽤 높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삼성증권!

반응형